본문 바로가기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이미지 좋은 광고

[이미지 좋은 광고] 제주맥주: 매일의 여행을 만드는 제주맥주_ 제주맥주이기에 할 수 있는,

by 아보카덕 2020. 8. 29.

https://youtu.be/nOKw1hXuXus

2020.07.23

제주맥주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입니다.

이처럼

제주맥주의 특징과 비슷한

푸르고 청량한 제주의 감성을

2분할 영상으로 동시에 잘 담아냈습니다.

사실

패키지의 특성을 제외하면

맥주를 따르는 장면

맥주 거품

시원한 맥주잔에 맺힌 물방울

등의 특성은

어느 맥주 회사에서도 쓸 수 있을

일반적인 맥주의 특성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이 광고가 잘 와닿는 이유는

‘제주’맥주이기 때문이죠.

‘제주’맥주라는 브랜드가 가지는

고유의 제주스러운 그 갬성과

제주맥주를 잘 연결시킨 영상 같습니다.

항상

마초남이 맥주잔을 들고 나와,

한쪽 눈썹을 기울인 상태로

여유롭고 인자한 미소를 지으며

Cheers..🌟

하는 그런 영상들과 다르게

제품 고유의 특장점을

깔끔하고 세련되게 잘 담아낸 느낌이네요.

이처럼 제주맥주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탄탄한 마케팅을 펼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올해 1~ 6월 상반기 매출액은 148억으로

전년비 2.4배 높은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70616

제주맥주 상반기 매출 148억…전년비 2.4배 ↑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제주맥주가 올 상반기 매출액이 작년 연 매출을 넘어서는 성과를 일궜다. 올해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술’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한 가운데, 가정용 판매 채널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

n.news.naver.com

성장 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43/0000010500

[문혁기 제주맥주 대표] “수입맥주가 갖지 못하는 신선함을 무기로 성장할 것”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아시아 첫 자매회사로 시작… 국내 수제맥주 1위 기업 “제주맥주는 축복받은 회사입니다.” 국내 수제맥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제주맥주의 문혁기(41) 대표는 지금까지 제주맥주가 거둔 성과에 대해 운

n.news.naver.com

또한, 최근 제주맥주는

‘제주맥주 한 달 살기’ 프로모션 참여자를 모집했습니다.

8월 6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신청을 받았으며

8월 7일 부로 결과 발표까지 완료된 상태입니다.

총 네 명을 선정해

제주에서 한 달 살기를 위한

숙소와 렌터카, 항공권, 여행 키트, 방역용품까지

전액을 지원하는 통큰 프로모션으로

최종 선발자는

8월 17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 달간 제주에서 살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한 달 동안 ‘유유자적 한 달 살기’,

양조장에서 일해 보는 ‘일하면서 한 달 살기’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문혁기 대표는

이러한 마케팅을 진행한 것에 대해

“오프라인 체험이 어려운 시기지만

온라인에서 충분히 순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마케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insight.co.kr/news/29688

“제주도서 ‘한 달 살기’ 하며 공짜 여행 즐길 사람 찾습니다”

숙소와 렌트카, 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제주맥주 한달살기 제주편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m.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