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23
제주맥주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입니다.
이처럼
제주맥주의 특징과 비슷한
푸르고 청량한 제주의 감성을
2분할 영상으로 동시에 잘 담아냈습니다.
사실
패키지의 특성을 제외하면
맥주를 따르는 장면
맥주 거품
시원한 맥주잔에 맺힌 물방울
등의 특성은
어느 맥주 회사에서도 쓸 수 있을
일반적인 맥주의 특성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이 광고가 잘 와닿는 이유는
‘제주’맥주이기 때문이죠.
‘제주’맥주라는 브랜드가 가지는
고유의 제주스러운 그 갬성과
제주맥주를 잘 연결시킨 영상 같습니다.
항상
마초남이 맥주잔을 들고 나와,
한쪽 눈썹을 기울인 상태로
여유롭고 인자한 미소를 지으며
Cheers..🌟
하는 그런 영상들과 다르게
제품 고유의 특장점을
깔끔하고 세련되게 잘 담아낸 느낌이네요.
이처럼 제주맥주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탄탄한 마케팅을 펼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올해 1~ 6월 상반기 매출액은 148억으로
전년비 2.4배 높은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70616
제주맥주 상반기 매출 148억…전년비 2.4배 ↑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제주맥주가 올 상반기 매출액이 작년 연 매출을 넘어서는 성과를 일궜다. 올해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술’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한 가운데, 가정용 판매 채널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
n.news.naver.com
성장 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43/0000010500
[문혁기 제주맥주 대표] “수입맥주가 갖지 못하는 신선함을 무기로 성장할 것”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아시아 첫 자매회사로 시작… 국내 수제맥주 1위 기업 “제주맥주는 축복받은 회사입니다.” 국내 수제맥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제주맥주의 문혁기(41) 대표는 지금까지 제주맥주가 거둔 성과에 대해 운
n.news.naver.com
또한, 최근 제주맥주는
‘제주맥주 한 달 살기’ 프로모션 참여자를 모집했습니다.
8월 6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신청을 받았으며
8월 7일 부로 결과 발표까지 완료된 상태입니다.
총 네 명을 선정해
제주에서 한 달 살기를 위한
숙소와 렌터카, 항공권, 여행 키트, 방역용품까지
전액을 지원하는 통큰 프로모션으로
최종 선발자는
8월 17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 달간 제주에서 살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한 달 동안 ‘유유자적 한 달 살기’,
양조장에서 일해 보는 ‘일하면서 한 달 살기’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문혁기 대표는
이러한 마케팅을 진행한 것에 대해
“오프라인 체험이 어려운 시기지만
온라인에서 충분히 순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마케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insight.co.kr/news/29688
“제주도서 ‘한 달 살기’ 하며 공짜 여행 즐길 사람 찾습니다”
숙소와 렌트카, 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제주맥주 한달살기 제주편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m.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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