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 레퍼런스/COVID-19 관련 사례
[COVID-19 관련 사례] Kraft Heinz: Ketchup Puzzle_놀랍도록 느린 퍼즐(feat. 하인즈 케찹 퍼즐)
아보카덕
2020. 10. 17. 15:00
하인즈 케찹으로 유명한
글로벌 식음료기업 크래프트 하인즈가
전 세계 17개국에 각 57개의 퍼즐을 나눠주는
올레드 퍼즐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글로벌 퍼즐 캠페인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세계에서 펼쳐지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지속되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covidpuzzle'을 해시태그로 한
게시글들이 SNS에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인즈 케찹의 올레드 색상으로 표현된
총 570 피스의 올레드 케찹 퍼즐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춘 마케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타 퍼즐과는 다르게
올레드 케찹 퍼즐을 구성하고 있는
대부분의 퍼즐 피스들이
민무늬인 것으로 보아
대단한 인내심이 요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래프트 하인즈가
'놀랍도록 느린 퍼즐'이라고
단언한 퍼즐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