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 레퍼런스/COVID-19 관련 사례
[COVID-19 관련 사례] Animism Studios: Mental Health Awareness Reach Out_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아보카덕
2020. 10. 21. 15:00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죠.
여기서 코로나 블루란
'코로나19'와 '우울감(blue)'가 합쳐진 신조어로,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일상에 큰 변화가
닥치면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을 뜻합니다.
위 광고는
이와 같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공익 광고입니다.
비록, 그 위로의 메시지가
거창한 것은 아니라 할지라도
우리는 모두 함께라는 것을
잊지 말라는 듯한 카피는
잔잔하게 마음의 파도를
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To.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당신에게
Stay Home
Stay Safe
Reach Out To Someone
지금 머릿 속에 떠오르는
누군가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