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 레퍼런스/CSR 캠페인
[CSR 캠페인] 박카스: 회복 편_ 세상에는 긍정적인 피로도 있습니다.
adbite
2020. 11. 17. 15:00
박카스에서 2020년 4월에 온에어 한
CSR 광고 회복 편은
박카스가 기존에 다뤄온 '피로'에 대한
색다른 정의를 보여줍니다.
우리들에게 피로란
하루 일과를 마치고 난 뒤 몸의 상태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
학업에 지친 상태와 같이
부정적인 것들로만 떠오릅니다.
하지만, 박카스는 세상을 바꾸는
긍정적인 피로도 존재하는 사실을
바다 쓰레기 청소를 위해
노력하는 한 부부의 실제 사례를 통해
우리들에게 알려줍니다.
자신들의 작은 노력이
사람들의 긍정적인 변화로 이어지는 모습
그리고 이를 위해
피로하더라도 노력을 아끼지 않는
건강한 피로를 즐기는
부부의 모습은 우리들의 마음을 건드립니다.
그리고 등장하는 마지막 카피
기꺼이, 또는 묵묵히
이런 피로들이 모여
바다를 회복시키는 것 아닐까요?
우리에겐 회복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단순히
바다 쓰레기를 함께 청소하자는
메시지가 아닌,
COVID-19 사태로 인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는 수많은 작은 영웅들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숨겨져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