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 이슈] 틱톡: 요즘 틱톡이 핫하다던데 도대체 왜 핫한거야?_틱톡 트렌드레터 구독
지긋지긋했던 유튜브 광고의 추억으로
아직까지도 틱톡을 멀리하고 계시는 분들도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취준생 혹은 마케터라면 슬슬
‘나도 해봐야하나’
‘자세히는 몰라도 대충은 알고 있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 계실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틱톡은
세계 최대 브랜드 자산평가 플랫폼
‘칸타 브랜드Z’
2021글로벌 톱100 브랜드에서 틱톡은 45위를 기록,
또한
최근 1년 간 가치가 2배가 된 브랜드 5개 중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5개 브랜드:
듀오듀오(Pinduoduo), 메이퇀(Meituan), 마오타이(Moutai), 틱톡(TikTok), 미국의 테슬라
하지만
취준생 혹은 직장인의 입장에서는
새로운 플랫폼에 가입하고 직접 경험해보며
부딪히는 것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부담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것이 바로
틱톡 트렌드레터입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이메일과 이름을 입력하시고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73366
매주 수요일 이메일을 통해
틱톡 트렌드레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오늘이 수요일이라
오늘 오전 6:00에 온 따끈따끈한
트렌드레터가 있어서 짧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트렌드레터 주제는
틱톡 2021 상반기 트렌드 BEST 10
각 챌린지의 해시태그를 클릭하면
해당 챌린지 페이지로 연결되어
챌린지와 관련한 더 많은 내용을 볼 수도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확인
https://stibee.com/api/v1.0/emails/share/RZNw94VNr1dEW2DJJfrloPgKmcsFww==
이 외에도 다양한 트렌드레터가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바랍니다.
https://page.stibee.com/archives/73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