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선정이 좋은 광고] 브랜디: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와 콜라보_패션왕찐천재
최근 꽤나 핫한 홍진경씨 유튜브
‘공부왕 찐천재’
인스타그램이나 틱톡에서 돌아다니는
클립들을 몇번 봤는데 진짜 웃기더라구요?ㅋㅋㅋ
아무것도 안해도 웃기시고
딸 라엘이랑 티키타카하는 것도 너무 재밌어서
나름 응원하고 있었는데요,
이러한 인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어제인 2021년 9월 27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연예인 유튜버 부문에서 수상을 했습니다.
수상 소감을 통해
알 수 있었던 사실들을 정리해보자면,
'공부왕 찐천재' 채널은 올해 2월에 개설되었으며
수학을 어려워하는 홍진경님 딸을 비롯해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수학 가르칠 수 있는 채널을 찾다가
결국, 직접 만들게 되셨다고 합니다.
딸을 생각하시는 마음이 돋보이는 부분이네요.
그러던 중
이렇게 브랜디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셨다는!
https://www.instagram.com/p/CTKP0alpmkv/?utm_medium=copy_link
브랜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한
공부룩 탄생 스토리는 이렇다합니다.
슈퍼모델로 데뷔하셨던 만큼
평소 ‘패션’에 관심도 많으셨고 스타일도 남 다르셨죠,
거기에 유튜브 컨셉인 ‘공부’와 잘 접목시켜
재밌는 컨셉이 나온 것 같습니다.
브랜디의 주 타깃층은 MZ세대
*MZ세대
밀레니얼 세대(1981~96년생)와
Z 세대(1997~2010년생)
‘공부룩’이라는 컨셉에서 공부는
어린 학생층부터 대학생 취준생까지
다양한 나이를 어울러 뗄 수 없는 관계이므로
‘주 타깃층과도 어울리는 컨셉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공유를 위해서
현재 진행중인(9월 10일 오전 6:59 까지 진행)
브랜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보니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홍진경님이 직접 만드신 리얼 스터디 웨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새롭고 이색적인 것을 좋아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에
브랜디의 강점인 ‘하루배송’에 대한 설명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또한,
직접적으로 수익과 연결될 수 있는
브랜디에서 판매 중인 제품들을
‘홍진경님과 라헬이 추천하는 제품’으로
상단에 노출시키기도 하고
하단에는 공부룩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게 잘 구성한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까지 정말 알차게 구성되었네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앱 다운로드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https://www.brandi.co.kr/event/17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