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 레퍼런스/모델 선정이 좋은 광고

[모델 선정이 좋은 광고] 브랜디: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와 콜라보_패션왕찐천재

y_es0 2021. 9. 8. 16:10

https://youtu.be/ERPYfuQrx2w

★세계 최초★스터디룩 제작 episode1 [공부룩은 창피해야하지만 예쁘고 힙해야해] w. 공부왕찐천

트렌디한 패션 쇼핑앱 브랜디와 공부찐천재 홍진경의 세계 최초 스터디룩 제작이 시작되었다!! 🤩 ★그 첫번째 에피소드 대공개!!!!!!★ #브랜디 #하루배송 #공부왕찐천재 #스터디룩 아니 진경

youtu.be

https://youtu.be/bwfyThqMO4Y

딸 라엘이와 공부옷 땜에 싸운 홍진경(솔로탈출옷,스터디룩,공부잘되는옷) [공부왕찐천재]

여러분~ 제가 패션 쇼핑앱 브랜디와 함께 세계 최초(?)로 "스터디웨어" 를 제작했어요 ^^ 재밌는 댓글과 브랜디 앱 ID를 댓글로 작성해 주시면 총 2회차의 걸쳐 랜덤 추첨 500분께 발송할 예정입니

youtu.be


최근 꽤나 핫한 홍진경씨 유튜브
‘공부왕 찐천재’

인스타그램이나 틱톡에서 돌아다니는
클립들을 몇번 봤는데 진짜 웃기더라구요?ㅋㅋㅋ

아무것도 안해도 웃기시고
딸 라엘이랑 티키타카하는 것도 너무 재밌어서
나름 응원하고 있었는데요,

이러한 인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어제인 2021년 9월 27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연예인 유튜버 부문에서 수상을 했습니다.

수상 소감을 통해
알 수 있었던 사실들을 정리해보자면,

'공부왕 찐천재' 채널은 올해 2월에 개설되었으며
수학을 어려워하는 홍진경님 딸을 비롯해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수학 가르칠 수 있는 채널을 찾다가
결국, 직접 만들게 되셨다고 합니다.
딸을 생각하시는 마음이 돋보이는 부분이네요.

그러던 중
이렇게 브랜디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셨다는!

출처: 브랜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TKP0alpmkv/?utm_medium=copy_link


브랜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한
공부룩 탄생 스토리는 이렇다합니다.

슈퍼모델로 데뷔하셨던 만큼
평소 ‘패션’에 관심도 많으셨고 스타일도 남 다르셨죠,
거기에 유튜브 컨셉인 ‘공부’와 잘 접목시켜
재밌는 컨셉이 나온 것 같습니다.

브랜디의 주 타깃층은 MZ세대

*MZ세대
밀레니얼 세대(1981~96년생)와
Z 세대(1997~2010년생)

‘공부룩’이라는 컨셉에서 공부는
어린 학생층부터 대학생 취준생까지
다양한 나이를 어울러 뗄 수 없는 관계이므로
‘주 타깃층과도 어울리는 컨셉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공유를 위해서
현재 진행중인(9월 10일 오전 6:59 까지 진행)
브랜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보니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홍진경님이 직접 만드신 리얼 스터디 웨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새롭고 이색적인 것을 좋아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에
브랜디의 강점인 ‘하루배송’에 대한 설명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또한,
직접적으로 수익과 연결될 수 있는
브랜디에서 판매 중인 제품들을
‘홍진경님과 라헬이 추천하는 제품’으로
상단에 노출시키기도 하고
하단에는 공부룩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게 잘 구성한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까지 정말 알차게 구성되었네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앱 다운로드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https://www.brandi.co.kr/event/17129

패션 쇼핑앱 브랜디

패션부터 뷰티, 리빙까지 한 곳에! 화장솜 하나, 폰케이스 하나도 무료배송

www.brandi.co.kr



참조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09/0004848780

"'공부왕찐천재'? 딸 수학 가르치려고…" 홍진경,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방송인 홍진경이 여자 엔터테이너 부문과 연예인 유튜버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7일 유튜브를 통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을 생중계했다. 행사 당일 대중이 집합할 우

n.news.naver.com

https://cmobile.g-enews.com/view.php?ud=202009231510225129e0eaf3841f_1&ssk=favorset&md=20200924102244_R

서정민 브랜디 대표 "오늘 사서 내일 입는 MZ세대 니즈 파악 먹혔죠"

언택트 소비가 일상화된 요즘의 쇼핑 화두는 '편리한 쇼핑'과 '빠른 배송'이다. 온라인 쇼핑 시장이 커지면서 이커머스에는 배송 경쟁에 돌입했다. 생필품과 신선식품 위주로 선보였던 빠른 배

new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