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6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입니다.
출처: 유튜브 영상 캡처
버거를 접는다고요?!
사실 근데 맥도날드나 버거킹이었으면
아니 왜!!!!! 안돼!! 했을 것 같은데
롯데리아가 저러니까
왜인지.. 그래 많이 힘들었지.. 토닥ㅌ..
결과적으로, 해당 영상은
약 2일 만에 조회수 160만 이상을 달성!
성공적인 노출 효과를 보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에
포스터 사진을 찍어서 올리며
해당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B-Fk-2Hg6H/?igshid=aumh1z89r4fo
해당 포스팅 속 #AD 태그로 미루어보았을 때,
롯데리아 측에서도
해당 광고 전파에 힘을 쓴 듯하며
“버거 접습니다”라는 뜻에 대한
궁금증을 최대한 유발하려고 한 듯합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말은 저렇게 하지만
다들 궁금해서 유튜브까지 달려왔으니
조회수가 160만이 넘는 게 아닐까 싶네요.
근데 월급 압수는 장난이라도 선 넘었어요 쒸익쒸익
사실 모두가 예상하는 그런 흐름이 있는데
과연 그 흐름대로 갈 것인지
또 다른 반전이 있을 것인지
그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졌던 영상이었습니다.
‘7월 1일’ 이라는 날짜도 이미 머리에 박혔으니
이 마케팅은 성공적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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