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Ads of the World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세계적으로 다시금 확산되며
2차 대유행 양상을 맞고 있는 지금,
무엇보다 손 씻기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요.
손 씻기는 마스크 착용과 함께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을
가장 쉽게 예방할 수 있는
방역 수칙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외출 시 화장실을 찾지 못한다면
우리는 손을 씻을 수 없죠.
그 대안으로 나온 것이 바로 손 소독제.
비누로 30초 손 씻기만큼
많은 세균들을 제거할 수는 없지만
손 소독제로 손을 소독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비교적 안심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광고를 다시 보실까요?
우리의 손이 아침부터 점심까지
수행했던 모든 일을
History 형식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현금을 주고 받고
바닥에 떨어진 무언가를 줍는 등
생각보다 많은 일을 수행했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민감해진 지금,
지금까지 저의 손이
저렇게 많은 일을 수행했다고 생각하니
손 소독제가 절실히 필요해지는 것 같습니다.
사실, 손 소독제 광고라고 하면
직접적으로 이 시국에
위생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와 같은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생각했는데요.
그것이 아니라 간접적으로
Hand History를 보여주어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킨 점이 신선했습니다.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 > COVID-19 관련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VID-19 관련 사례] 문화체육관광부: 30초 노래비누 캠페인_세상을 바꾸는 힘 (0) | 2020.09.18 |
---|---|
[COVID-19 관련 사례] 맥도날드: Happy Meal Senior_나이를 불문하고 해피밀은 "해피"밀이다 (0) | 2020.09.11 |
[COVID-19 관련 사례] 보건복지부: 다시 가까워지기 위해 지켜야 하는 한 가지_우리 함께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 (0) | 2020.09.08 |
[COVID-19 관련 사례] Mcdonalds China(맥도날드 차이나): Cat Paw Grips_귀여우면서도 청결한 굿즈 (0) | 2020.09.06 |
[COVID-19 관련 사례]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대리 광고_언택트 시대의 대리운전 (0) | 2020.08.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