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전문 기업인 가비아가
지난 달 9일, 공식 유튜브 계정에
자사의 그룹웨어 솔루션인 '하이웍스'의
신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위의 광고는
총 6개의 시리즈 광고 중 하나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대행사
미쓰윤
시장 상황
하이웍스는 국내 점유율 1위 그룹웨어로
메신저, 전자 결재, 근태 관리 등
다양한 기능들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하이웍스에 따르면,
코로나19 위기 경보가 '심각'으로 격상된 이후
그룹웨어 사용량이 대폭 증가했다고 합니다.
(평소 대비 동시 접속량 250% 증가)
그뿐만 아니라
고객센터를 통한 하이웍스 도입 및 설치 문의도
평소보다 20%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현상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실시하면서,
재택근무에 적합한 기능을 가진
하이웍스 그룹웨어에 관한 니즈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이번 신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은
이러한 상황에 맞추어
물 들어올 때 노 젓기 위한 전략으로 보입니다.
Key Message
어떤 결재 라인도 빠르게
제품
하이웍스
Target
재택근무로 인해
재택근무에 적합한 기능을 가진
그룹웨어를 필요로 하는 CEO들
Insight
서류 결재에 비해
월등하게 빠른 전자 결재 속도
Creative Point
1. 결재 받는 직원이 결재 라인을
멈춤 없이 신속하게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하이웍스 전자 결재 기능의 장점 부각
2. 광고 시간인 6초보다 빠른 속도로
결재 라인을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하이웍스 전자 결재의 장점을 다시 한 번 부각하고
하이웍스가 어떠한 제품인지 소비자에게 각인
기대행동
하이웍스 인지 및 이용
성공요인
1. 6초라는 짧은 시간 내에
하이웍스가 어떠한 제품인지,
하이웍스의 기능이 가진 장점은 무엇인지
신속하고도 강렬하게 전달
2. 스마트한 이미지 혹은
신뢰 있는 이미지를 가진
가수 이적을 모델로 활용하여
제품으로의 이미지 전이
총평
물 들어올 때 노 잘 젓는
광고 캠페인이었다.
관련 영상 및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423000840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 > 이미지 좋은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지 좋은 광고] Colgate: Dental Floss_Cheese(치즈)~! 엄청난 반전의 치실 광고 (0) | 2020.10.28 |
---|---|
[이미지 좋은 광고] 사이오스 올레오: 골든오일로 지키는 모발의 골든타임_미술로 보여주는 USP (0) | 2020.10.26 |
[이미지 좋은 광고] 써모스: 2020 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_스텔라장의 역주행 곡이 완성한 광고 (0) | 2020.10.19 |
[이미지 좋은 광고] 이케아(IKEA): Tomorrow starts tonight_이불 광고를 이렇게 한다고? (0) | 2020.10.17 |
[이미지 좋은 광고] Jeep: Happy Halloween_지프의 아이덴티티를 잭 오 랜턴에 녹이다 (0) | 2020.10.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