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일
하림펫푸드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영상
우리는 흔히 말합니다.
“개가 사람보다 낫다”
“개가 자식보다 낫다니까”
해당 광고는
우리가 흔히 쓰는 이러한 표현을 활용,
개가 사람보다 낫다면서
왜 사료는 인간이 먹을 수 없는 걸 주는 것인가!
하는 메시지를 통해
100% 휴먼그레이드 = 인간이 먹을 수 있는 등급
의 사료인 자사의 제품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앞 부분의 흐름 자체는
어느 광고에서나 본 것 같은 느낌이었으나
뒷 부분에 갑자기
극적인 느낌으로 변화하며
우리가 알던 표현을 꼬집는 듯한 발언을 해서
새로운 느낌이 들었고
100% 휴먼그레이드라는 어려운 말을
사람 식품 등급이라는 직접적인 표현으로
덧붙여 이해를 도운 것도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제품의 특장점이 잘 드러난 광고입니다.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 > 카피 좋은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피 좋은 광고] 트렌비: 명품 시세체크 : 발음의 유사성을 활용한 고급진 PR (0) | 2020.10.07 |
---|---|
[카피 좋은 광고] Likewise: 수분 직배송 편_세상에서 가장 직관적인 수분크림 광고 (0) | 2020.10.05 |
[카피 좋은 광고] 넥슨: 바람의 나라 연 폰생폰사 편_나 폰에 살고 죽고!(feat. 젝스키스 폼생폼사) (0) | 2020.09.29 |
[카피 좋은 광고] FLO 플로: 취향대로 듣는 시대_차트마저도 개인의 취향에 맞춰 바꾼다 (0) | 2020.09.26 |
[카피 좋은 광고] 시디즈: 앉음마부터 좋은자세로 편_걸음마 이전에 앉음마?! (0) | 2020.09.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