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COVID-19 관련 사례

[COVID-19 관련 사례] Kraft Heinz: Ketchup Puzzle_놀랍도록 느린 퍼즐(feat. 하인즈 케찹 퍼즐)

by 아보카덕 2020. 10. 17.

https://youtu.be/yv6BT7VIWck

 

하인즈 케찹으로 유명한

글로벌 식음료기업 크래프트 하인즈가

전 세계 17개국에 각 57개의 퍼즐을 나눠주는

올레드 퍼즐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글로벌 퍼즐 캠페인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세계에서 펼쳐지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입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covidpuzzle 검색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지속되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covidpuzzle'을 해시태그로 한

게시글들이 SNS에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 영상 캡쳐

하인즈 케찹의 올레드 색상으로 표현된

총 570 피스의 올레드 케찹 퍼즐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춘 마케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Ads of the World

여타 퍼즐과는 다르게

올레드 케찹 퍼즐을 구성하고 있는

대부분의 퍼즐 피스들이

민무늬인 것으로 보아

대단한 인내심이 요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래프트 하인즈가

'놀랍도록 느린 퍼즐'이라고

단언한 퍼즐답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