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이미지 좋은 광고

[이미지 좋은 광고] 라이프애프터: 마동석 브이로그 시리즈_영화를 보는 듯한 게임 광고

by Ein슈페너 2020. 11. 20.

https://youtu.be/is_2-I0IzBM

종말이 찾아온 세상에 생존자가 있습니다.

바로 마동석.

그는 브이로그 영상을 기록하는 한편

생존을 위해 필요한 물품들을 찾아 헤맵니다.

 

5편의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그가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힘을 모아

좀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 애프터는

중국 3대 온라인 게임 업체인

넷이즈에서 개발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모바일 게임입니다.

영상에도 드러나지만 좀비 바이러스의 창궐로

소수의 생존자만이 남은 세상에서

생존자들은 힘을 모아 함께 캠프를 건설하고

그 지역을 지키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광고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로

긴장감과 스릴을 가지고 몰입할 수 있습니다.

 

광고 내용은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단순히 영화적 연출이라기보다는

스토리텔링 측면에서 관련성이 높습니다.

또한, 마동석 배우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그가 좀비 영화인 부산행에

출현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모델과의 연관성도 높은 편입니다.

초반이나 마지막에 게임 로고를 노출하지 않아

보고 나서 어떤 광고인 지

바로 알 수 없다는 점이 아쉽지만,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 광고가

선정적인 내용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끈다는 것을 떠올리면

영화 예고편처럼 게임을 광고한

라이프 애프터 광고 영상은

로고를 노출하지 않는 불친절함과는 별개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좋은 게임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관련 플레이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il7LYKXrHXqAX5DbTzhE4Tb4zaU6aiZT

 

형 왔다! 생존자 대표 마동석 등장!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