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광고는
Zepri 키위를 먹으면
하루의 기운이 충전된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광고입니다.
배터리 충전 게이지를 표현하기 위해
접시와 키위를 활용한 점이 흥미롭습니다.
다만, 최근 들어
비타민이 들어간 제품 혹은 상품들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로
동일한 크리에이티브가 많이 사용되어
더이상 활용하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appendix
https://youtu.be/jFqNGif9bsA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 > 이미지 좋은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지 좋은 광고] 기아자동차 : The New 니로_답답한 화면(트렁크)를 확장하다 (0) | 2020.11.16 |
---|---|
[이미지 좋은 광고] Cyber Crime Awareness Society : Online Predators, Candy_우리 아이를 대상으로 한 사이버 범죄를 조심하세요 (0) | 2020.11.10 |
[이미지 좋은 광고] 삼성 QLED 8K : 무빙사운드 플러스 (OTS+)_눈을 감아도 보이는 광고 (0) | 2020.11.04 |
[이미지 좋은 광고] 퍼실: Monster Stains(괴물 얼룩)_퍼실의 예술적인 얼룩 제거 (0) | 2020.11.03 |
[이미지 좋은 광고] 보령제약 : 용각산 쿨 브리핑 편_타이포그래피를 잘 활용한 광고 (0) | 2020.11.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