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CDU-aggDlPH/?igshid=13ho4335jam6r
장수 모델들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신뢰도를 높이는 데 영향을 준다.
대표적인 장수 광고 모델 중 한 명이 바로
소녀시대 윤아이다.
오늘은 인간 이니스프리 윤아가
2020년 08월을 끝으로
이니스프리와의 인연을 끝맺음한다는
소식을 전하려 한다.
8월 1일 이니스프리는
#ThankYou_Yoona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11년 동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윤아를 위한 헌정 영상과 함께
오랜 시간 이어져온 브랜드와 모델 관계가
끝이 났음을 알렸다.
헌정 영상에서는 2009년 첫 광고부터
2020년 올해 광고까지 윤아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윤아의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시너지를 일으켜
브랜드와 윤아가 함께 성장하고
브랜드와 모델 간 끈끈한 관계를 보여준만큼
계약 종료를 발표하는 순간까지도
모델을 존중하는 태도를 보여주었다.
이는 이니스프리가 5년 째 중국에서 부진상태이며
매출이 1년 사이 40% 감소하는 등
위기를 직면한 상황에서
과감한 이미지 쇄신과 변화를 추구하는
단계의 일환이라고 분석된다.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200803010000983
해당 소식을 접했지만
여전히 이니스프리=윤아 라는 공식에서
벗어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오랜 인연을 아름답게 마무리하고
브랜드 변화를 위해 결단을 내린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얼굴이 누가 될 지 기대하며
이니스프리와 윤아 모두의 성장을 응원한다.
'광고 마케팅 트렌드 > 광고 마케팅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_마케팅 이슈] 라끼남 방통위 제재를 받다_식품업계 PPL 주춤 (0) | 2020.10.09 |
---|---|
[광고 마케팅 이슈] 등산에 빠진 MZ세대 (0) | 2020.10.08 |
[광고_마케팅 이슈] 제국의 아이들(ZE:A): 후유증_1일 1깡의 뒤를 잇는 1일 1후유증 등장?! (0) | 2020.09.25 |
[광고 마케팅 이슈] 페이스북 광고 보이콧 사태 (0) | 2020.09.20 |
[광고_마케팅 이슈]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_소주도 FLEX (0) | 2020.09.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