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PR & 브랜딩 캠페인

[브랜딩 광고 캠페인] KCC 건설 스위첸: 2020 TVCF 문명의 충돌_이것이 진정한 부부의 세계

by 아보카덕 2020. 9. 8.

https://youtu.be/B0wcoNbqihc

 

2020.07.04

KCC SWITZEN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최근 TV를 보다가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도 있게 봤던 광고인데

다음에 소개할

엄마의 빈방편과 이어지는 듯한 느낌도 있고

달라진 분위기를 비교하며 봐도 좋을 것 같네요.

youtu.be/tuUKeM5Ocso

 

이번 영상에는

신혼부부로 보여지는 부부가 등장합니다.

영상 속 모습들은

서로 맞는 부분이 하나도 없다고 불평하기도 하고

서로를 답답해하며 싸우기도

각자의 취미나 소비를 받아들이지 못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론은

“그럼에도”

그럼에도

좋은 거 보면

맛있는 거 먹으면

생각나는 사람이라는 것

출처: KCC SWITZEN 문명의 충돌 영상 설명 캡쳐

KCC 스위첸은 이러한 과정을

문명의 충돌과 가족의 탄생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통의 건설회사 광고에서는

따뜻한 집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생활

모두가 웃고 있는 훈훈한 모습 등을 강조하곤 하는데

지난 영상이 그러했듯

이번 영상도

현실 속 모습을 적나라하면서도 이쁘게

잘 담아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제로 댓글에도

본인들의 현실과 비슷하다며

공감하는 목소리가 많았고

이러한 효과 덕인지

해당 영상은 2주 만에

조회수 1239만회를 돌파했습니다.

영상 속 대화가 모두

아파트 실내 혹은 엘레베이터에서 이루어져

KCC건설이 광고하고자하는 광고상품

즉, 아파트에 대한 부분도 노출될 순 있지만

이는 크지는 않을 것 같고

브랜드 광고로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클 것 같습니다.

이 시대 사람들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추구하며

동시에 차별적인 브랜드 가치를

확립해가고 있는 스위첸 광고

광고를 보고 공감하고

따뜻해진 소비자들의 마음이

그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로 이어지길 바라봅니다.

관련 기사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wikileaks-kr.org/news/articleView.html?idxno=91236

 

KCC건설 스위첸 광고, 젊은 부부들 마음 사로잡다 - 위키리크스한국

KCC건설의 스위첸이 ‘문명의 충돌’이라는 CF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잔잔한 감동과 공감을 주고 있다.20일 KCC건설에 따르면 이 회사가 이번에 선보인 스위첸 브랜드 CF ‘문명의 충돌’은 부부가 돼 경험하는 ...

www.wikileaks-kr.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