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4
KCC SWITZEN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최근 TV를 보다가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도 있게 봤던 광고인데
다음에 소개할
엄마의 빈방편과 이어지는 듯한 느낌도 있고
달라진 분위기를 비교하며 봐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영상에는
신혼부부로 보여지는 부부가 등장합니다.
영상 속 모습들은
서로 맞는 부분이 하나도 없다고 불평하기도 하고
서로를 답답해하며 싸우기도
각자의 취미나 소비를 받아들이지 못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론은
“그럼에도”
그럼에도
좋은 거 보면
맛있는 거 먹으면
생각나는 사람이라는 것
출처: KCC SWITZEN 문명의 충돌 영상 설명 캡쳐
KCC 스위첸은 이러한 과정을
문명의 충돌과 가족의 탄생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통의 건설회사 광고에서는
따뜻한 집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생활
모두가 웃고 있는 훈훈한 모습 등을 강조하곤 하는데
지난 영상이 그러했듯
이번 영상도
현실 속 모습을 적나라하면서도 이쁘게
잘 담아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제로 댓글에도
본인들의 현실과 비슷하다며
공감하는 목소리가 많았고
이러한 효과 덕인지
해당 영상은 2주 만에
조회수 1239만회를 돌파했습니다.
영상 속 대화가 모두
아파트 실내 혹은 엘레베이터에서 이루어져
KCC건설이 광고하고자하는 광고상품
즉, 아파트에 대한 부분도 노출될 순 있지만
이는 크지는 않을 것 같고
브랜드 광고로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클 것 같습니다.
이 시대 사람들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추구하며
동시에 차별적인 브랜드 가치를
확립해가고 있는 스위첸 광고
광고를 보고 공감하고
따뜻해진 소비자들의 마음이
그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로 이어지길 바라봅니다.
관련 기사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wikileaks-kr.org/news/articleView.html?idxno=91236
KCC건설 스위첸 광고, 젊은 부부들 마음 사로잡다 - 위키리크스한국
KCC건설의 스위첸이 ‘문명의 충돌’이라는 CF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잔잔한 감동과 공감을 주고 있다.20일 KCC건설에 따르면 이 회사가 이번에 선보인 스위첸 브랜드 CF ‘문명의 충돌’은 부부가 돼 경험하는 ...
www.wikileaks-kr.org
'광고 마케팅 레퍼런스 > PR & 브랜딩 캠페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 & 브랜딩 캠페인] 빙그레: 빙그레 메이커를 위하여_지독하게 컨셉 잡던 빙그레 근황 (0) | 2020.09.14 |
---|---|
[PR&브랜딩 캠페인] KCC건설 스위첸: 엄마의 빈방_딸이라면 눈물 날 수밖에 없는 감동 광고 (0) | 2020.09.11 |
[PR&브랜딩 광고 캠페인] 칠성몰: 싱싱마켓 이야기_편리미엄 트렌드를 활용한 브랜딩 (0) | 2020.09.07 |
[PR 캠페인] Audi(아우디): Train_운전 중 멀티태스킹이 얼마나 위험한 일인지 알리는 광고 (0) | 2020.09.05 |
[PR & 브랜딩 캠페인] 빙그레 투게더: 빙그레가 함께합니다_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0) | 2020.08.31 |
댓글